CASA VERDE K 미도리바시
¥ 36,000 ~ 42,000
미도리바시 지역에서 새로운 생활의 무대를 찾고 계신 분들께. 미도리바시 지하철역에서 걸어서 단 6분 거리에 위치한 ‘CASA VERDE K 미도리바시’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분들이 모이는 쉐어하우스입니다. 활발한 직장인부터 학생, 외국인 교환학생, 워킹 홀리데이 참여자까지, 넓은 범위의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 매력 중 하나는 오사카 성 공원 인근에 위치하면서도, 생활 필수품을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 편의점, 슈퍼마켓, 식당은 물론, 은행, 우체국, 체육관 등 일상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지하철 중앙선은 산주(관서 박람회 장소)까지 연장 계획이 있는 주목받는 노선입니다.
특별히 언급할 점은, 유명 부티크와 레스토랑의 디자인을 맡은 건축 사무소에 의한 환상적인 내부 디자인입니다. 2019년 리노베이션에서는 이 전문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주인 스스로의 DIY 풀 리노베이션을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디자이너스의 세련된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수제의 따뜻함이 넘치는 가정적인 분위기가 만들어졌습니다.
실내는 총 8개의 개인 방과 30㎡를 넘는 넓은 공용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방에는 생활에 필요한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개인 물품만 가지고 입주가 가능합니다. 공용 공간에는 거실과 식당을 비롯해, 바 코너와 다림질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공용비에는 수도 및 전기, 인터넷 요금, 소모품 비용까지 포함되어 있어, 비용 효율성이 뛰어나다. 건물은 중앙 대로에 위치해 밝은 가로등 아래, 밤길에도 안전하게 귀가하실 수 있습니다.
즉시 입주도 가능합니다. CASA VERDE K 미도리바시에서 새로운 생활의 시작을 해보시겠습니까?
거주 조건 남성 / 여성 나이 18~39세입니다.
첫 비용으로, 사무수수료는 30,000엔입니다. 심사가 있습니다. 보증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증금이나 열쇠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월간 비용은 임대료, 공용 서비스 비용 14,000엔(수도와 공공 요금 포함) 입니다. 지불 수수료 800엔, 화재 보험500엔, 보증료 1,000엔이 필요합니다.
- 주소
- 오사카시 히가시나리구 히가시이마자토 3쵸메
- 노선 / 근처역
-
지하철 주오선 미도리바시역 도보 6분
지하철 이마리스지선 미도리바시역 도보 6분
- 터미널역 / 소요시간
-
혼마치 역 전철 8분
우메다 (오사카)역 전철 16분
- 입주 조건
- 남녀혼합 외국인 가능 금연 하우스
- 입주 정원
- 8인
- 공유 라운지
- 유/ 2곳
- 자전거 주차장
- 없음
- 인터넷
- 무선LAN회선
- 독실설비
- 침대, 책상, 에어컨, 옷걸이, 커튼
- 공용 설비
- 표, 소파, 텔레비전, 세탁기, 건조기, 주방, 오븐 레인지, 토스터, 조리기구 전반, 식기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