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Si:s)share 모리 쇼우지 Music
¥ 33,000 ~ 40,000
“C’s share 모리쇼지 music”은 악기를 연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방음실을 갖추고 있으며, Roland의 전자 피아노도 설치되어 있어,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에게는 이상적인 공동생활 공간입니다.
주변에는 오사카 시내에서 가장 큰 공원인 ‘츠루미 료쿠치’가 넓게 펼쳐져 있으며, 쉐어하우스에서 도보 20분 거리입니다. 조깅 코스로도 최적의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활기찬 천림 오미야 상점가는 도보 9분 거리에 있으며, 일상의 쇼핑에 편리한 슈퍼마켓, 드러그 스토어, 편의점도 가까이에 있습니다.
교통 접근성도 매우 좋으며, 게이한 모리쇼지 역까지는 도보 4분, 지하철 타니마치선의 천림오미야 역까지는 도보 11분, 지하철 임자이선의 신모리고이치 역까지는 도보 10분입니다. 요도야바시까지는 경선으로 16분, 경세까지는 6분, 히가시우메다까지는 지하철 타니마치선을 이용하면 11분이라는 좋은 위치입니다.
디자인 테마는 ‘브루클린 스타일’로, 7LDK의 단독 주택을 풀 리노베이션한 중형 쉐어하우스입니다. 각 방은 약 5~8평으로, 침대·에어컨·책상·수납 공간이 구비되어 있으며, 공동 사용 공간에는 TV·냉장고·세탁 건조기·청소기·조리기구·식기류가 있습니다.
도시의 편리성과 시골의 따뜻함, 그리고 풍부한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리쇼지’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해 보시겠습니까? 음악과 함께 공동 생활을 즐기고 싶은 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아프로 도보 3분, 슈퍼마켓 나셔널 모리쇼지점 도보 5분, 드러그 스토어 마츠모토키요시 도보 2분, 100엔샵 다이소 도보 5분, 우체국 도보 2분, 천림 상점가 도보 11분
입주 조건은 여성 전용, 18~39세입니다.
첫 비용으로, 사무수수료는 30,000엔입니다. 심사가 있습니다. 보증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증금이나 열쇠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월간 비용은 임대료, 공용 서비스 비용 14,000엔(수도와 공공 요금 포함) 입니다. 지불 수수료 800엔, 화재 보험500엔, 보증료 1,000엔이 필요합니다.
음악실의 이용 조건 이용 요금으로서 2500엔 전자 피아노 관악기, 현악기 보이스 트레이닝
- 주소
- 오사카시 아사히구 신모리 3초메
- 노선 / 근처역
-
게이한 모리쇼지 역 도보 4 분
지하철 다니마치 선 센바야시 오미야 역 도보 11 분
지하철 이마자토 선 신모리 후루이치 역 도보 10 분
- 입주 조건
- 여성전용 금연 외국인가능
- 입주 정원
- 6명(6실)
- 자전거 주차장
- 있습니다(무료)
- 음악 연습실
- 유료 (2,500 엔 / 월) 전자 피아노 현악기 연주가 가능
- 인터넷
- Wifi
- 독실설비
- 침대,책상, 의자, 에어컨, 벽장(옷장),냉장고
- 공용 설비
- 식탁 소파, 세탁기, 건조기, 키친, 오븐 레인지, 토스터, 조리 도구, 식기, 옥상 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