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철도에서 찾기
  • 목록에서 검색
  • 제안 요청하기
×

2023년판【도쿄】시부야・아오야마의 추천 쉐어 하우스 10선

「쉐어 하우스를 찾고 있지만,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고민하고 있지 않으세요? 쉐어 하우스에는 여성 전용, 국제 교류 가능, 독특한 컨셉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쉐어 하우스 중에서 특히 추천하는 시설을 선별했습니다. 쉐어 하우스 선택의 포인트, 요금의 시세, 편리한 위치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쉐어 하우스 선택의 포인트

 

위  치:  여러 노선이나 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일상 생활이나 출퇴근에 편리하고 주요 번화가나 비즈니스 거리로 접근하기 쉬운 위치가 인기입니다. 또한, 주변 상업 시설이나 서비스 시설, 치안, 마을 분위기 등도 위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연령 제한:  일부 쉐어 하우스에서는 연령 제한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의 물건은 39세까지로 하고 있습니다. 세대 간의 가치관 차이를 피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입주 성별:  교류의 묘미와 안전·프라이버시 양면을 고려하여 남녀 혼합 혹은 여성 전용, 외국인 비율도 선택지에 넣어보세요.
임  대:  시세는 3만 엔대에서 7만 엔대이지만, 관리비나 관리비가 추가로 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세세한 비용을 확인하고, 총 비용을 고려해 선택하세요.
초기 비용:  보증금이나 사례금, 가구나 가전제품의 유무 등 초기 비용도 물건 선택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생활 규칙: 쉐어 하우스마다 다른 하우스 룰이나 청소 시스템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환경을 선택하세요.
계약 조건:  기간의 제한이나 보증인의 필요성, 해약 시 위약금 등 계약 조건도 꼼꼼히 확인이 필요합니다.

 

좋은 쉐어 하우스를 찾는 팁

좋은 쉐어 하우스를 선택하려면 자신과 잘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계나 관리의 좋고 나쁨은 물론, 공용 공간 사용 규칙이나 다른 거주자와의 관계도 자신에게 맞는지를 파악하세요.

많은 물건을 비교하고, 실제로 현장을 방문해 관리 상태나 주거 환경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임대료뿐만 아니라 관리비나 유지비도 고려하여 종합적인 비용 대비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물건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쉐어 하우스에서는 일반적인 원룸 아파트와는 다른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쉐어 하우스를 찾아 풍요로운 나날을 보내세요.

 

【도쿄】시부야・아오야마 추천 쉐어하우스 10선

이 기사에서는 【도쿄】시부야・아오야마에서 특히 추천하는 쉐어하우스 10선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방 찾기에 참고해 주세요.

 

①Collective Residence 에비스

コレクティブレジデンス 恵比寿

https://collectiveresidence.com/ebisu/cr/

 

화려한 대도시에서 생활하다. ‘Collective Residence 에비스’는 한 단계 높은 쉐어하우스입니다. 멋진 동네에서의 생활을 꿈꾸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라운지는 집이라기보다는 마치 가게 같은 분위기입니다. 카페에서 생활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일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카운터석과 인터넷 환경도 갖추어져 있어 원격 근무에도 최적입니다. 별도로 마련된 워크스페이스도 있어 장시간 집중하고 싶을 때 이용해 보세요. 피곤할 때는 피트니스 룸에서 땀을 흘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공용 공간은 주 6회 청소가 들어가기 때문에 입주자가 수세식 설비 등을 청소할 필요가 없습니다. 생산성을 높여 효율적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시간을 소중히 여겨 보세요. 가장 가까운 에비스역까지는 도보 8분, 히로오역까지는 도보 9분입니다. 확실히 대도시에 위치한 쉐어하우스이므로, 도보 5분 이내에 편의점이 4곳 있으며, 조금만 걸으면 슈퍼도 있습니다. 또한 건물 1층에 도미노 피자가 있어, 1층까지 픽업하러 가기만 하면 반값이 되는 매력도 있습니다. 일등지에서 가성비 있게 생활하고 싶다면 ‘Collective Residence 에비스’로 문의해 보세요.

 

②Chevia 에비스

シェビア 恵比寿

https://www.share-place.com/project/ebisu/

어른의 은신처에서 스마트하게 생활하다. ‘Chevia 에비스’는 엘레강스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는 쉐어하우스입니다. 공용 라운지는 시크한 카페 같은 분위기입니다. 일을 하거나 커피를 즐기더라도, 평소와는 다른 시간이 흐르는 듯합니다. 바 카운터와 널찍한 주방도 함께 있어, 술이나 요리가 있으면 전체가 바나 레스토랑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하우스메이트와의 모임이나 파티 등에 최적입니다. 가장 가까운 에비스역까지는 도보 8분 거리입니다. 편의점이나 슈퍼도 도보 5분 이내에 갈 수 있어 편리합니다. 대도시에서 스트레스 없이 생활하고 싶다면 ‘Chevia 에비스’로 문의해 보세요.

 

③Bauhaus 히로오

バウハウス 広尾

http://bowhouse.net/list03.php

 

현대 대도시에 굳이 ‘와(和)’를. ‘Bauhaus 히로오’는 일본 전통을 극대화한 쉐어하우스입니다. 도쿄 시부야구에 일부러 옛날의 일본 풍미를 더한 물건입니다. 공용 거실은 일본 전통의 집대성입니다. 호리고타츠(다리가 들어갈 수 있게 바닥을 파놓은 난방용 탁자)가 있어, 시골 할머니 댁에 돌아간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일조량도 좋아, 리락스하기에 최적입니다. 겨울에는 하우스메이트와 전골 파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실은 6개로 콤팩트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소규모로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는 점도 매력입니다. 가장 가까운 히로오역까지는 도보 13분, 에비스역까지는 15분입니다. 시골집 같은 분위기지만, 편의점은 도보 5분 이내에 2곳이 있습니다. 도심에 있으면서도 차분한 슬로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물건입니다. 관심 있는 분은 문의해 보세요.

 

④쉐어플레이스 코마자와

シェアプレイス 駒沢

https://www.share-place.com/project/komazawa/

쉐어하우스도 사치스럽고 대담하게. ‘쉐어플레이스 코마자와’는 신축 타워형 쉐어하우스입니다. 가성비 좋고 풍요로운 생활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공용 라운지는 4곳이나 있으며, 각기 다른 테이스트로 꾸며져 있습니다. 또한 별도로 100평방미터의 대형 라운지도 있는 등, 규모가 남다릅니다. 기분에 따라 이용할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마음에 드는 장소를 정해 이용해도 좋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 있어, 원격 근무나 워케이션에도 최적입니다. 피곤할 때는 발코니나 테라스에서 휴식할 수 있습니다. 타워형 건물이므로 경치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각 라운지에는 흡연 구역도 있어, 애연가도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코마자와다이가쿠역까지는 도보 7분 거리입니다. 또한 편의점과 약국이 도보 1분, 슈퍼마켓이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초호 입지 조건입니다. 자연이 풍부한 코마자와 공원까지도 도보 6분 거리입니다. 리락스하고 싶을 때 산책하기에 최적입니다. 한층 다른 풍요로운 생활을 실현하고 싶다면 ‘쉐어플레이스 코마자와’로 문의해 보세요. 내관 등을 원하시는 분은 꼭 문의해 보세요.

 

⑤츠나가리 쉐어하우스 요요기우에하라

つながりシェアハウス 代々木上原

https://www.hituji.jp/comret/info/tokyo/shibuya/ts unagari-share-yoyogiuehara

 

일등지에서 최고의 행복을. ‘츠나가리 쉐어하우스 요요기우에하라’는 아이와 함께 생활할 수 있는 쉐어하우스입니다. 집주인이 운영하는 보육원이 1층에 있어 입소 상담도 가능합니다. 공용 라운지는 나무를 기조로 한 내추럴 테이스트로, 장식이 되어 있어 약간 팝하며 적당한 분위기입니다. 이 물건에는 1층 보육원에 근무하는 교사도 살고 있어, 보육원과의 이벤트도 계획 중이라고 합니다. 물론 보육에 관심 있는 학생도 입주 가능합니다. 가장 가까운 요요기우에하라역까지는 도보 5분, 고마바토다이마에역까지는 도보 10분 거리입니다. 도보 5분 이내에 편의점과 슈퍼마켓에 갈 수 있으며, 조금만 더 걸으면 약국이나 100엔 숍도 있습니다. 자녀와 함께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는 쉐어하우스를 원한다면 ‘츠나가리 쉐어하우스 요요기우에하라’로 문의해 보세요.

 

⑥RT.APARTMENT 산겐자야

RT.APARTMENT 三軒茶屋

https://tokyosharehouse.com/jpn/house/detail/3890/

 

쾌적함을 만끽하다. ‘RT.APARTMENT 산겐자야’는 스트레스 없이 생활할 수 있는 쉐어하우스입니다. 유럽의 고급 아파트를 모델로 만들어진 이 물건은, 멋있기만 한 것이 아니라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는 구조도 많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먼저 공용 라운지는 서양식 자연스러운 마감으로 되어 있습니다. 관엽식물도 있어 리락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평방미터나 되는 옥상은 널찍한 오픈 스페이스로 되어 있습니다. 독서는 물론, 식사나 업무도 할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게다가 개인실은 7개만 있어 차분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점도 매력입니다. 가장 가까운 산겐자야역까지는 도보 5분 거리입니다. 편의점까지는 도보 1분이라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센토 ‘고젠유’도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목욕이나 사우나를 좋아하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역 주변에는 다방과 카페 등이 많이 있어, 휴일의 외출이 즐거워질 것입니다. 산차 지역은 재미있는 가게와 활동이 많이 있어, 두근두근하는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메리하리를 주고 생활하고 싶은 분은 ‘RT.APARTMENT 산겐자야’로 문의해 보세요. 관심 있는 분은 꼭 문의해 보세요.

 

⑦TECH RESIDENCE 메구로 미타

TECH RESIDENCE 目黒三田

https://techresidence.com/meguro-mita/

 

비즈니스를 가속화하는 생활을. ‘TECH RESIDENCE 메구로 미타’는 IT 인재를 위한 쉐어하우스입니다. IT 혹은 웹계 비즈니스맨에게 최적의 환경입니다. 공용 거실은 천장이 높고 개방감이 넘칩니다. 또한 일조량도 좋으며 고속 인터넷 환경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리락스는 물론, 직장으로도 최적입니다. 원격 근무나 워케이션에 꼭 이용해 보세요. 거실이라기보다는 쉐어 오피스 같은 이미지일지도 모릅니다. 입주자의 직업도 다양합니다. 넓은 의미로는 IT 계열이지만, 엔지니어, 디자이너, 마케터 등 여러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스터디 모임이나 슬랙을 통한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하여, 새로운 지식이나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가까운 메구로역까지는 도보 10분, 에비스역까지는 도보 13분 거리입니다. 또한 도보 5분 이내에 편의점과 슈퍼가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지자체와의 제휴나 입주자 특전 등, 여기서 소개할 수 없는 매력이 아직 많이 있습니다. 내관 등을 원하시는 경우 ‘TECH RESIDENCE 메구로 미타’로 문의해 보세요.

 

⑧카키노키자카의 집

柿の木坂の家

https://sharepare.jp/house-search/tokyosouth/meguroku/156056

 

진정한 여성들을 위한 주거. ‘카키노키자카의 집’은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여성 전용 쉐어하우스입니다.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 치안도 완벽합니다. 공용 거실은 2곳이 있어, 마음에 드는 공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무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모던한 분위기이므로, 리락스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개인실은 7개로 소규모지만, 화장실과 욕실, 세면대가 여러 개 있어, 서로 눈치 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차분하게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토리츠다이가쿠역까지는 도보 3분. 도보 5분 이내에 편의점과 슈퍼가 있으며, 약국과 카페 등이 잘 갖추어져 있어 생활하기에 아주 편리합니다. 세련된 동네에서 여유롭게 생활하고 싶다면 ‘카키노키자카의 집’을 선택하세요. 관심 있는 분은 꼭 한 번 문의해 보세요.

 

⑨JamHouse 아마테라스

JamHouse 天照

https://numundo.org/center/japan/-jamhouse-

 

쉐어하우스에서 더 많은 만남을. ‘JamHouse 아마테라스’는 사람과의 교류를 더 즐길 수 있는 쉐어하우스입니다. 원래 하우스메이트 모두가 리노베이션한 물건이라고 합니다. 연결을 소중히 여기며, 이벤트가 자주 개최되어 다른 입주자와의 거리를 금방 좁힐 수 있을 것입니다. 입주자의 연령대와 국적, 직업이 제각각이라 다양성이 풍부한 점도 매력입니다. 새로운 자극이 되고, 즐겁게 매일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용 라운지는 24조(다다미) 크기로 넉넉합니다. 주방에는 필요한 도구가 갖추어져 있어, 모두 함께 요리하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모두 함께 리노베이션한 배경이 있어, DIY도 가능합니다. 오히려 개조가 권장될 정도입니다. 가장 가까운 코마자와다이가쿠역까지는 도보 6분. 편의점까지는 도보 2분, 슈퍼까지는 도보 5분이라 생활하기도 편리합니다. 새로운 만남이 끊이지 않고, 지루할 틈이 없는 쉐어하우스. 관심 있는 분은 ‘JamHouse 아마테라스’로 문의해 보세요.

 

⑩아루키카타 하우스

歩き方ハウス

https://www.hituji.jp/comret/info/tokyo/meguro/arukikata-house

 

일상의 생활에 일부러 차이를. ‘아루키카타 하우스’는 도심인 메구로 지역에 있으면서도, 레트로를 느낄 수 있는 쉐어하우스입니다. 쇼와 시대의 도쿄 분위기가 흐르고 있어, 앤티크를 좋아하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공용 거실에는 전통 가구나 해외 소품이 가득하여, 레트로를 마음껏 즐길 수 있고, 자기도 모르게 거실에서 여유롭게 쉬고 싶어질 것입니다. 다국적 감성은 가구나 소품뿐만이 아닙니다. 국제 교류도 기획 중이라, 외국인과의 이문화 교류도 즐길 수 있습니다. 국내 유학을 꿈꾸는 학생이나, 일본을 좋아하는 외국인에게 추천하는 물건입니다. 가장 가까운 가쿠게이다이가쿠역이나 무사시코야마역까지는 도보 13분. 메구로역까지는 버스로 10분, 시부야역까지도 20분이면 갈 수 있는 좋은 위치입니다. 이 시대에 굳이 레트로한 물건을 만끽해 보지 않겠습니까? 관심 있는 분은 한 번 문의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어떠셨나요? 물건 수는 결코 많지는 않지만, 스튜디오가 있는 쉐어 하우스나 창업가를 위한 쉐어 하우스 등도 있어, 꽤 유니크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공실이 없어져버리는 경우도 있으니, 마음에 드는 물건에는 빨리 문의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즐거운 새로운 생활을 시작합시다.

 

오사카에서 쉐어 하우스를 찾으신다면 C’s(Si:s) share|The Maison으로! 넓은 공유 공간이 매력적인 대형 물건도 있습니다!

쉐어 하우스의 가장 큰 매력은 사람과의 연결입니다.

오사카에서 5인까지의 쉐어 하우스나 20인 이상의 대형 쉐어 하우스를 희망하시는 분은 C’s(Si:s) share|The Maison에 상담하십시오.

C’s(Si:s) share|The Maison에서 취급하는 물건은 여성 전용의 C’s(Si:s) share, 대형 쉐어 하우스 The Maison, 중형 쉐어 하우스 AZITO의 3개 브랜드입니다. 우메다・산노미야・요도야바시・난바・신오사카・혼마치・신사이바시・토요나카・스이타・니시노미야 등, 다양한 지역의 물건을 소개해드립니다. 오사카・고베에서 새로운 동료나 쾌적한 주거 공간을 찾으시는 분은, 꼭 C’s(Si:s) share|The Maison에 문의하십시오.

 

【오사카】C’s(Si:s) share|The Maison이 추천하는 전국 쉐어 하우스 정보

↑Page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