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철도에서 찾기
  • 목록에서 검색
  • 제안 요청하기
×

2023년판 사이타마의 추천 쉐어 하우스 10선

「쉐어 하우스를 찾고 있지만,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고민하고 있지 않으세요? 쉐어 하우스에는 여성 전용, 국제 교류 가능, 독특한 컨셉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쉐어 하우스 중에서 특히 추천하는 시설을 선별했습니다. 쉐어 하우스 선택의 포인트, 요금의 시세, 편리한 위치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쉐어 하우스 선택의 포인트

 

위  치:  여러 노선이나 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일상 생활이나 출퇴근에 편리하고 주요 번화가나 비즈니스 거리로 접근하기 쉬운 위치가 인기입니다. 또한, 주변 상업 시설이나 서비스 시설, 치안, 마을 분위기 등도 위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연령 제한:  일부 쉐어 하우스에서는 연령 제한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의 물건은 39세까지로 하고 있습니다. 세대 간의 가치관 차이를 피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입주 성별:  교류의 묘미와 안전·프라이버시 양면을 고려하여 남녀 혼합 혹은 여성 전용, 외국인 비율도 선택지에 넣어보세요.
임  대:  시세는 3만 엔대에서 7만 엔대이지만, 관리비나 관리비가 추가로 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세세한 비용을 확인하고, 총 비용을 고려해 선택하세요.
초기 비용:  보증금이나 사례금, 가구나 가전제품의 유무 등 초기 비용도 물건 선택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생활 규칙: 쉐어 하우스마다 다른 하우스 룰이나 청소 시스템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환경을 선택하세요.
계약 조건:  기간의 제한이나 보증인의 필요성, 해약 시 위약금 등 계약 조건도 꼼꼼히 확인이 필요합니다.

 

좋은 쉐어 하우스를 찾는 팁

좋은 쉐어 하우스를 선택하려면 자신과 잘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계나 관리의 좋고 나쁨은 물론, 공용 공간 사용 규칙이나 다른 거주자와의 관계도 자신에게 맞는지를 파악하세요.

많은 물건을 비교하고, 실제로 현장을 방문해 관리 상태나 주거 환경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임대료뿐만 아니라 관리비나 유지비도 고려하여 종합적인 비용 대비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물건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쉐어 하우스에서는 일반적인 원룸 아파트와는 다른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쉐어 하우스를 찾아 풍요로운 나날을 보내세요.

 

사이타마현・사이타마시에서 추천하는 쉐어하우스 10선

이 기사에서는, 사이타마현・사이타마시에서 특히 추천하는 쉐어하우스 10선을 소개합니다. 방 찾기의 참고로 해보세요.

 

1. 쉐어플레이스 우라와

쉐어플레이스 우라와

https://www.share-place.com/project/urawa/

쉐어하우스에서 ‘적당함’을 원하는 당신에게.‘쉐어플레이스 우라와’는 적절한 거리감을 유지하면서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물건입니다. 라운지 등의 공용 공간은 적당히 멋스러움을 유지한 분위기. 너무 꾸미지 않고 깔끔하게 꾸며진 공간은, 편안하게 지낼 수 있을 것이 틀림없습니다. 일부러 거칠게 마무리된 공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할 때는 루프 테라스로. 푸른 하늘 아래에서 의자에 앉아 심호흡하면, 기분도 상쾌해집니다. 개인실은 물론 가구가 갖춰져 있습니다. 필요한 최소한의 물건들만을 갖추어, 나머지는 취향에 따라 방을 꾸밀 수 있습니다.가장 가까운 우라와 역까지는 도보 10분. 역 앞에는 우라와 파르코도 있어, 쇼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생활은 우라와 지역에서 충실한 하루하루를.

 

2. 브로칸테 히바리가오카

Brocante Hibarigaoka

https://tokyosharehouse.com/jpn/house/detail/2053/

카페 같은 분위기의 장소에서 살고 싶다면 ‘Brocante Hibarigaoka’.모던한 공간이 당신을 맞이해줍니다. 공용 라운지는 내추럴 스타일. 재질에도 신경을 썼으며, 책상과 의자의 질감도 좋습니다. 담소나 식사, 작업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라운지의 구석에는 장작형 가스스토브 난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겨울에도 안심하고 슬로우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개인실에는 세면대가 있습니다. 방에 있고 싶을 때는, 외출하지 않아도 대부분의 작업이 완료되므로 스트레스가 걸리지 않습니다. 기분에 따라 공용 공간과 프라이빗 룸을 구분하여 사용하세요. 가장 가까운 히바리가오카 역까지는 단 도보 6분. 슈퍼마켓과 편의점, 드럭스토어는 물론, 카페와 스포츠짐, 음식점 등도 도보권 내에 있어서 기쁩니다. 올해는 동경하던 히바리가오카에서 내 페이스로 지내보지 않겠습니까?

 

3. 카모스 집 -KAMOSU HOUSE-

카모스 집

https://www.hituji.jp/comret/info/saitama/kawaguchi/kamosu-house/images#image-270058

자연파인 당신에게는 ‘카모스 집 -KAMOSU HOUSE-‘를 제안드립니다. 목재 아이템에 둘러싸인 생활은, 매일의 피로를 날려주고 편안하게 해줄 것이 틀림없습니다. 공용부・전용부를 불문하고 내추럴한 소재로 만들어진 바닥과 벽은, 걷기만 해도 치유됩니다.물건의 운영 회사는 상품을 취급하는 사업도 하고 있기 때문에, 식을 테마로 쉐어하우스에서의 생활을 제안합니다. 사람과 사람의 연결에 더해, 식이나 술에 관한 이벤트도 실시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방이나 거실의 테이블에도 큰 신경을 썼습니다. 현지를 방문해 느낄 수 있는 매력이 많이 있습니다. 궁금한 분은 문의해보세요.

 

4. 쉐어하우스 히다마리 오케가와

쉐어하우스 히다마리 오케가와

https://sharehouse-hidamari.com/house/hidamari_okegawa

처음 쉐어하우스를 하는 분께 추천드리는 것이 ‘쉐어하우스 히다마리 오케가와’.먼저 공용부인 거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거실은 긴장감을 풀어줍니다. 폭신한 소파도 있어, 편안히 하우스메이트와 담소를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실에는 필요한 물건이 갖춰져 있어, “살고 싶다”라고 생각하면 바로 입주할 수 있습니다. 오케가와는 사이타마에서도 치안이 좋고, 패밀리 세대가 많은 지역이라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것도 매력.또한 도쿄나 가나가와에 비해 집세도 상당히 저렴하고, 높은 비용 효율로 QOL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도보권 내에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이 있어, 살기 편리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5. 어반 테라스 미나미우라와

어반 테라스 미나미우라와

https://urbanterrace.jp/houses/minamiurawa/

심플하면서 스트레스 없이 지내 려면 ‘어반 테라스 미나미우라와’. ‘어른의 휴식처’를 테마로 설계된 이 물건에서는, 쾌적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공용부는 무려 200평방미터라는 놀라운 넓이.라운지는 코워킹 스페이스와 같은 분위기여서, 리모트 워크 시에 큰 도움이 됩니다. 별도의 작업 공간도 완비되어 있어, 비디오 회의가 있어도 안심입니다. 내추럴한 가구가 갖추어져 있어, 작업이 잘 진행됩니다. 더욱이 모든 개인실에는 샤워와 화장실이 있어, 방에서 나가지 않고 외출 준비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기쁩니다. 호텔에서 사는 것 같은 감각으로 생활할 수 있어, 설레는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6. 아티스트 쉐어하우스 휴게 하우스

아티스트 쉐어하우스 휴게 하우스

https://www.hituji.jp/comret/info/saitama/kawaguchi/artist-share-house-hygge-house/images#image-270263

남다른 쉐어하우스를 원하는 당신에게.‘아티스트 쉐어하우스 휴게 하우스’는 디자인성이 높고, 창작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쉐어하우스입니다.‘좋아하는 것을 디자인하거나 만들면서, 내 페이스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싶다’는 분께는 이 물건을 추천합니다. 공용부인 라운지・작업 공간에서는 크리에이터들이 모이기 때문에, 대화가 잘 진행될 것입니다. 또한 편리성도 뛰어나서, 가장 가까운 가와구치 역까지는 도보 10분에 갈 수 있습니다. 편의점이나 슈퍼마켓, 우체국에 더해 상점가도 가까워서, 생활도 손쉽습니다. 궁금한 분은 공식 사이트를 체크해보세요.

 

7. 라라 도그 하우스 소카 역 앞

라라 도그 하우스 소카 역 앞

https://www.hituji.jp/comret/info/saitama/soka/lala-dog-house/images#image-111577

강아지와 새로운 삶을.‘라라 도그 하우스 소카 역 앞’은 그 이름 그대로 애완동물 OK 쉐어하우스. 정원에 도그런 스페이스가 있으며, 개인실에도 강아지 전용 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또한 입주자는 최대 4명. 하우스메이트뿐만 아니라 강아지들도 스트레스 없이 살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장기간 부재 중인 분은, 다른 입주자에게 강아지를 맡길 수 있습니다. 서로 도울 수 있는 환경도 갖춰진 드문 쉐어하우스입니다.거실・식당・주방은 카페 같은 분위기로, 고급 가구와 가전도 충실합니다.대형 TV와 식기세척기, 드럼형 세탁 건조기 등은 고급품들이 갖춰져 있어 사용하기 편리한 것이 큰 매력.궁금한 분은 강아지와 함께 견학할 수도 있습니다. 희망하는 분은 문의해보세요.

 

8. 그라티아 와라비

그라티아 와라비

https://sharepare.jp/house-search/saitamaken/warabishi/8744

정성스러운 생활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싶은 당신에게.‘그라티아 와라비’는 여성 전용 쉐어하우스. 오가닉한 분위기가 흘러가는 공간에서 자신답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현관은 오토록이므로, 보안도 완벽. 개인실도 암호식 키로 잠금을 해 안심하고 살 수 있습니다. 주방이나 라운지는 특히 충실합니다. 업소용 냉장고와 커피메이커에 더해, 디스포저도 2대 완비. 레스토랑의 뒤편 같은 환경에 압도당할 것이 틀림없습니다. 거실에는 대형 TV가 있어, 하우스메이트와 담소를 나누며 버라이어티나 영화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접근성이 매우 좋아, 도보 3분 이내에 편의점과 슈퍼마켓, 드럭스토어, 우체국, 병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가장 가까운 역인 와라비 역까지도 걸어서 2분. 불필요한 시간을 절약하고, 자신과 마주하며 생활을 한다면 이 물건을 추천드립니다.

 

9. 쉐어하우스 La ChouChou 사쿠라마치

쉐어하우스 La ChouChou 사쿠라마치

https://www.instagram.com/sharehouse_lachouchou/?hl=ja

스타일리시한 생활을 실현하고 싶다면 ‘쉐어하우스 La ChouChou 사쿠라마치’에서.이 물건은 북유럽풍의 여성 전용 쉐어하우스입니다. 유러피안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라운지와 넓은 주방이 공용부의 매력.주방 설비가 충실해, 요리를 좋아하는 분께 추천. 외식이 많은 커리어우먼도 자기도 모르게 자취를 하고 싶어질 것입니다.각자 특기 요리를 만들어 나누거나, 안주를 모아 라운지에서 건배하는 것도 즐거울 것 같습니다. 그 장소가 프렌치 바 같은 분위기로 변신할 것입니다.< span style=”font-weight: 400;”>거실의 대형 TV는 VOD도 감상 가능합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보며 수다를 떠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24시간 이용 가능한 샤워룸이나, 무료의 세탁 건조기도 기쁩니다. 가장 가까운 역까지는 도보 5분. 편의점과 슈퍼마켓, 드럭스토어까지도 5분 정도에 갈 수 있어, 일이 바빠도 새로운 생활이 번거롭지 않습니다. 쿨한 어른 여자 라이프를 보내고 싶은 사람은 꼭 문의해보세요.

 

10. 그랑 토다

그랑 토다

https://www.oakhouse.jp/special/gtoda/2

활발하고 호기심이 많은 사람은 ‘그랑 토다’를 선택하세요. 라운지는 카페 같은 분위기로, 도서관과 작업 공간이 갖춰져 있습니다. 바 카운터도 있어, 커피 등의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모트 워커는 상급의 코워킹 스페이스로 라운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사실 본격적인 피트니스 짐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퍼스널 트레이너의 레슨을 받을 수 있어, 근육 운동이나 운동은 여기에서 완결됩니다. 개인실에 대해서는, 모든 방이 화장실과 욕조가 갖춰진 호화로운 사양입니다. 충분히 큰 옷장과 신발 보관함도 있어, 마치 호텔에서 사는 것 같은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편의점이나 업소용 슈퍼마켓이 있어, 쇼핑에 곤란할 일도 없을 것입니다. 여기에 다 적을 수 없는 매력이 가득합니다. 자극적인 새로운 생활을 시작해보지 않겠습니까? 궁금한 분은 공식 사이트를 체크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어떠셨나요? 물건 수는 결코 많지는 않지만, 스튜디오가 있는 쉐어 하우스나 창업가를 위한 쉐어 하우스 등도 있어, 꽤 유니크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공실이 없어져버리는 경우도 있으니, 마음에 드는 물건에는 빨리 문의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즐거운 새로운 생활을 시작합시다.

 

오사카에서 쉐어 하우스를 찾으신다면 C’s(Si:s) share|The Maison으로! 넓은 공유 공간이 매력적인 대형 물건도 있습니다!

쉐어 하우스의 가장 큰 매력은 사람과의 연결입니다.

오사카에서 5인까지의 쉐어 하우스나 20인 이상의 대형 쉐어 하우스를 희망하시는 분은 C’s(Si:s) share|The Maison에 상담하십시오.

C’s(Si:s) share|The Maison에서 취급하는 물건은 여성 전용의 C’s(Si:s) share, 대형 쉐어 하우스 The Maison, 중형 쉐어 하우스 AZITO의 3개 브랜드입니다. 우메다・산노미야・요도야바시・난바・신오사카・혼마치・신사이바시・토요나카・스이타・니시노미야 등, 다양한 지역의 물건을 소개해드립니다. 오사카・고베에서 새로운 동료나 쾌적한 주거 공간을 찾으시는 분은, 꼭 C’s(Si:s) share|The Maison에 문의하십시오.

 

【오사카】C’s(Si:s) share|The Maison이 추천하는 전국 쉐어 하우스 정보

↑PageTop